내가 사장님이라면...
직원들 밥은 꼭 챙기는
카리스마 사장님
전체 테스트 참여자 중 23.49%가 같은 유형입니다.
"밥은 먹고 다니니?"
당신이 사장님이라면
오랫동안 고민만 하던 사업을 드디어 시작했지만, 손님 응대가 아직도 어려운 수줍음 많은 사장님!
손님들이 건네는 응원 한 마디에 금세 행복해지지만, 무례한 손님 몇몇이 가게를 뒤집어놓고 가면 세상 우울해져요.
내가 밥을 거르는 건 괜찮지만 직원들이 밥을 안 먹고 일을 하면 자꾸 마음이 쓰일 정도로 속이 깊어요.
정말 친한 친구에게만 가게 위치를 조심스럽게 알려줬어요.
주변 사람들 기념일을 잘 챙겨서 직원의 생일은 잊지 않고 꼭 챙겨요.
손님들이 기억하는 당신은
“어느 날 사장님이 꾸준히 길고양이들 밥을 챙기는 모습을 보고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을 받았어요.”
“친절하신 건 알고 있었는데, 새벽에 항상 재료 준비 때문에 일찍 출근하시는 건 미처 몰랐어요.”
“사실 동네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게라고 용기 내서 사장님께 고백했는데 사장님이 감사하다며 수줍게 웃으시더라고요.”
“은은한 미소만 지으실 뿐 굳이 말을 걸지 않는 사장님 덕분에 혼자 조용히 식사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아요.”
더 좋은 기억을 남기기 위해
가끔 시끄럽게 떠드는 손님들이 오면, 다른 손님에게 민폐를 끼치는 것 같다는 생각에 걱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만 보고 있어요.
늦은 저녁에 취객이 난입하면 경찰 부를 준비부터 하고 있을 정도로 바짝 긴장하고 있어요.
가게에 배치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만지작거리는 어린 손님이 오면 혹시 망가뜨리지는 않을까 자꾸 신경이 쓰여요.
무례한 손님 응대 전문인 화끈한 성격의 직원과 함께 일한다면 스트레스 없이 매출에만 집중 할 수 있겠는데요?
당신의 소중한 가게를 성공으로 이끄는 또다른 비법
쉬운 것 하나 없는 가게 운영, 혹시 도움이 필요하진 않으세요?
할인 쿠폰 마케팅 비용 0원, 가게 홍보를 위한 앱 푸시 발송도 0원! 소중한 고객 관리와 든든한 직원 관리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지금 바로 시작해야 할 사장님들의 필수 파트너 신한카드 MySHOP Partner! 한 번 알아보실래요?